공릉동보쌈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박실장 조회 3회 작성일 2021-04-14 01:09:43 댓글 0

본문

공릉동 맛집 용운골 보쌈 칼국수(#공릉동#공릉동맛집#공릉동보쌈집#보쌈맛집#숨은맛집#용운골보쌈칼국수#깔끔한맛#고기가촉촉#고기누린내없음#이제부터단골#가족외식#갤럭시노트8#복피디TV)

와이프 지인 추천으로 가게 된 보쌈 칼국수집
와이프는 2번 가봤고 저는 처음

근데 근데
그 무더위를 뚫고 갔는데
브레이크 타임에 걸려서
첫 방문은 실패!

그리하여
퇴근하고 다시 도전~

오오~
가길 잘했어요~

고기는 촉촉
고기 누린내 전혀 없고
달달한 무김치에
아주 그냥 깔끔한 음식들!

앞으로 복가족 보쌈은
여기로 정했습니다~

190711_목
일상의 행복
복피디TV

골목식당 극찬받았던 공릉동 백반집보다 더 싸고 더 대박이다!!! / Korean Baekban mukbang

골목식당 극찬받았던 공릉동 백반집보다 더 싸고 더 대박이다!!!
국회의원도 나서서 소개 할 정도로 가성비 끝판왕!!!
Korean Baekban mukbang

사람의 입맛은 서로 다릅니다^^
그러니 저희영상은 참고만 해주세요^^
여유되시면 구독\u0026좋아요\u0026알람설정 해주세요~제발ㅠㅠ

#번동식당 #4천원 #골목식당공릉동찌개백반집 #경복식당 #가성비 #갓성비 #번동맛집 #수유역맛집

웨이팅살벌한 막걸리집 ,칠면조와 막걸리의 환상의 조화, 일년내내 대학축제열리는 술집 [공릉역 동학]

[오시는길]
공릉역 과기대먹자 동학
서울 노원구 공릉로51길 6
http://naver.me/58hlo3CV

-----------------
* 맛집일수록 잇빠이때리다 영상이 다소 짧아질수도 있습니다..
* 주교수 따라가다간 최소 간경화와 간암을 유발할 수 있으니 건강유의하시며 수강하시기 바랍니다
* 사장님이 저를 몰라볼 수는 있어도 단골아니면 소개시켜드리지 않습니다
* 입맛의 기준은 누구나 다릅니다. 보편적인 입맛에 맞게 최대한 객관적으로 리뷰할 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
* 알고있는 기가막힌 맛집이 있다, 말씀하시면 답사도 갑니다.
* 좋아요 구독 부탁합니다

-----------------


#서울맛집 #과기대먹자골목 #서울막걸리맛집 #칠면조구이 #동학주 #공릉맛집

... 

#공릉동보쌈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2,681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riverahotel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