적외선망원경

스칸디나비안 스타일·초경량 힙시트 '소르베베 에어로'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aving 작성일13-07-30 00:00 조회1회 댓글0건

본문



'스타일맘의 북유럽 감성'을 콘셉트로 한 유아외출용품 브랜드인 소르베베에서 새롭게 선보인 초경량 힙시트가 육아맘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.

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(대표 윤강림, www.ykbnc.com)의 자사 브랜드인 소르베베(Sorbebe)는 초경량의 무게로 아기를 보다 가볍게 안을 수 있는 힙시트 '소르베베 에어로(Airo)'를 통해 시장 공략을 시장 공략에 나섰다.

소르베베 에어로 힙시트는 유아용품 최초로 아웃도어 소재인 로빅(Robic) 원단을 사용해 전체 무게가 580g의 초경량을 실현해 엄마·아빠의 무게 부담을 줄이고 휴대성 및 활동력을 높였다. 이는 톨사이즈 기준 테이크아웃 커피가 400g 정도인 것을 감안하면 매우 가벼운 무게라는 것을 알 수 있다.

특히 로빅은 재질이 가볍지만 일반 나일론보다 내구성이 강하고 생활방수 효과가 뛰어나며, 밀착력이 높아 아기를 힙시트에 앉혔을 때 밀리지 않으며 다른 옷의 이염 현상이 적어 오염 및 세탁에 대한 걱정 또한 덜 수 있다.

디자인 역시 소르베베 에어로 힙시트에서 빼놓을 수 없는 요소. 힙시트 앞쪽에는 스칸디나비아의 바다, 하늘, 땅을 형상화한 소르베베 로고거 자수로 고급스럽게 새겼다. 또 초극세사로 만들어 천연가죽 느낌을 내는 샤무드 원단으로 포인트를 줘 깔끔한 느낌을 더했다. 다크민트, 피치핑크, 로얄네이비의 세련된 컬러는 제품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한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Total 1,917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riverahotel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